[심리상담후기] 다시 한 번 더 감사해요 - 아동놀이치료,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

-본 내용은 보호자의 동의를 얻어 아이가 직접 쓴 손편지를 상담후기에 게재함을 안내드립니다.

아이의 이름은 ○○○으로 처리하였습니다.-





놀이치료 선생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000입니다.

오늘 마지막이어서 아쉽네요ㅠㅠㅠ

 

그동안 많이 힘들었는데 

이 치료를 받으면서 기분이 많이 좋아졌어요.

선생님 이 은혜 잊지 않을께요.

 

이 치료가 끝나도 제 마음속은 아직 남아 있어요. 헤헤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힘든 일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하세요~

 

선생님과 게임 이야기 나누기 등 많이 했는데

이렇게 끝나다니 참 아쉽네요.

좋은 추억이 많습니다.

 

그리고 6월 생신 축하드려요.

그리고...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아참~ 6월 생신이시니 선물을 드려야죠

바로 그림이예요.

아래에 보시면 행복과 사랑이 떠올릴거예요.^^

 

이거 다 선생님 덕분이예요.

지금은 활기차요.

가끔은 멍때리는데 화난 것 처럼 보이죠?

전혀 아니예요.

 

어쨌든 생신 축하드려요.

헤어지기 아쉬워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선생님 저를 꼭 잊으시면 안돼요.

보고싶으면 전화할께요.

 

건강 잘 챙기세요. 많이 보고 싶을거예요.

 

주말엔 건강과 행복이 우선이예요.

선생님은 참 특별한 사람이예요.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살아요~

 

선생님하고 게임하는게 재밌어요.

마지막이지만 게임 한 판 하실래요?

답장기다릴께요~ 음식도 잘 챙겨드세요.

선생님은 인내심이 있고, 착하고, 이해도 잘해서 좋아요.

 

저 선생님에게 고백할께 있어요.

선생님 사랑해요~ 좋아해요.

 

행복할때도 있고, 화나거나 슬프거나 기쁘거나 멍하거나

다양한 감정이 있다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어요.

 

처음엔 놀이치료가 가기 싫었는데

갑자기 가고 싶어졌어요.

 

왜냐하면 과자와 알로에주스하고 

게임도 즐겁기 때문이예요.

 

또 한가지는 여기가 천국이예요.

나중에 커서 아기를 낳으면

아기 데리고 여기로 와야겠어요.ㅋㅋㅋㅋ

 

딱 10월까지만 놀이치료 하고 싶지만 많이 아쉬워요.

다음에 또 한 번 더 기회가 있으면

여기로 다시 오고 싶어요.

 

그동안 즐거웠어요~ 굿바이

감기조심하세요~

 

마지막 인사는 참 어렵군요

왜냐하면 마지막이란 단어가 눈물이 참 나네요 ㅠㅠ

 

이곳이 참 좋았는데...

죄송해요. 눈물이 나오려고 하네요..엉엉 ㅠㅠ

사랑해요. 그리고 생신 축하드리고

다시 한 번 더 감사해요.

 

2019년 6월 5일 수요일 000올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으로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에 문의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톡톡으로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에 문의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톡톡 또는 카카오톡으로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에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