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풍경] 제주도 한라산 배경의 가을 말목장 풍경 / 자연풍경영상 / 힐링영상 / ASMR / 마음소풍

 

"제주도 한라산 배경의 가을 말목장 풍경"

 

멀리 한라산의 백록담 정상이 한 눈에 보이는 풍경을 배경으로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말들의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마음소풍의 풍경영상은 자연 그대로의 산과 숲, 바다, 강, 호수, 계곡, 일몰, 일출, 모닥불 등 다양한 주제를  4k 고화질영상으로 촬영하고 있으며, 과도한 컬러 보정 없이 편안히 감상하실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하여 감상하는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의 안정에 도움을 드리는 힐링영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마음소풍 영상의 특징은 여러분의 머물고 있는 공간에서 가상의 창문과 같이 인테리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대부분 고정 앵글로 촬영된 창문풍경영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상 내에서의 움직임이 많지 않기 때문에, 동일한 장면 속에서 나뭇가지나, 꽃 등이 흔들리는 정도의 다소 지루한 영상으로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재생을 하고 계시면, 마치 여행을 떠나 온 장소의 창 밖 풍경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4k UHD를 지원하는 고화질의 컴퓨터 모니터나, 대형 TV, 빔프로젝터 등을 통해, 필요한 장소에서 마음소풍의 영상을 재생해 보세요.

창문이 없는 지하 공간이나 카페, 식당 등의 답답했던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도 있고, 병원, 심리상담센터, 요양원 등의 고객 대기실과 같이 고객의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시설에서도 힐링영상으로 재생해두시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영상 속에는 자연 그대로의 소리도 담겨 있기 때문에, 편안한 수면, 공부 및 업무에 집중하기 위한 ASMR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SMR이나 영상 시청시의 음향 청취는 이어폰이나 헤드셋 보다는 PC스피커나 TV스피커를 통해 공간감 있게 소리를 듣는 것이 좀 더 편안한 감상을 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음소풍의 영상을 통해 마음의 휴식시간도 가져 보시고, 주변 공간의 분위기도 자유롭게 연출해 보세요.

 


원하는 영상을 Playlist로 담아서 재생을 하시려면, 아래 유튜브 채널 링크로 이동하셔서 구독 후, 이용해주세요.
※ Channel ID : UCFF5zeX5iZ_U-AAjhV7CucQ

 

마음소풍 - 창문풍경 자연영상 채널

#창문풍경영상 #자연풍경영상 #힐링영상 #멍때리기좋은영상 #빔프로젝터창문영상 #asmr Korean beautiful scenery, relaxation, seascape, landscape and sounds for your healing 마음소풍은 자연 그대로의 산과 숲, 바다,

www.youtube.com

 


※ 마음소풍의 모든 영상 및 오디오는 자체 촬영된 것입니다.
※ 마음소풍의 모든 영상과 오디오의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거나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영상촬영 : Virtual Healing Space Studio 마음소풍(VHS Studio 마음소풍)
※ 유튜브 채널 '마음소풍(maumsopoong)'은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과 함께 합니다.
※ 영상문의 : vhsmaumsopoong@gmail.com

[자연풍경] 제주도 한라산 배경의 가을 말목장 풍경 / 자연풍경영상 / 힐링영상 / ASMR / 마음소풍